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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/모션에펙

모션에펙 _ 12일차 [15강 3D Randerer]

Animator의 속성에서 원하는 요소를 추가하면 더 다양한 속성들을 조절할 수 있다.

 

157~163p 3D Layer 실습

일러스트에서 만든 소스를 각각 다른 크기로 겹쳐두고 z축을 차례대로 조절한 후
컴포지션을 만들어두고 그 컴포지션을 좌측 끝에서 우측 끝으로 설정하면 입체적으로 보인다.
재생바에 저 초록부분이 채워져야 부드럽게 재생되는데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오래 걸린다... 0번 누르고 스페이스바 누르면 렌더가 버벅이지 않고 비교적 수월하게 재생된다. (크게 다르진 않지만 아주 약간 빠른듯) 코

코끼리는 원형마스크 만들고 인버트로 반전 시킨 후 겹겹이 겹치고 맨 위에 null 하나 만들어서 parents 시키고 각 방향으로 로테이션 적용하면 페이크 3D가 만들어짐

엥커포인터를 가운데 사각형에 페어런트 시켜주고 각 축의 로테이션을 + - 90도씩 조절해서 종이 주사위 접듯 접어준다
그럼 육면체 만들기 완성